예화자료

[영혼구원] 조지뮬러가 다섯 친구를 위해 52년을 기도하다

'코이네' 2015. 12. 19. 16:29

한 영혼을 구원하기 위한 기도

 

때로는 한 사람이 회개하여 주님께로 돌아오는데 많은 시간이 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유명한 선교사 윌리암 케리는 인도에서 힌두교인 한 명을 전도해서 세례를 주는데 7년이 걸렸다고 합니다. 서 아프리카에서는 한 명을 전도하는데 14년이 걸렸다고 합니다.

 

뉴질랜드에서는 한 영혼을 구원의 길로 인도하는데 9년이 걸렸다고 합니다. 또한 인도에 Ongole 선교회라는 기관이 있었는데 15년 동안 10명밖에 구원을 시키지 못해 문을 닫으려고 하다가 좀더 기다린 결과 30년 후에는 15,000명을 전도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전도에도 인내가 필요합니다.

 

영국의 고아의 아버지로 불리는 죠지 뮬러 목사가 가장 많은 시간을 들여 한 기도 제목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자기가 어렸을 때부터 같이 삶을 나누었던 다섯 명의 친구들의 구원 문제를 위해서 기도한 것이었습니다.

 

죠지 뮬러는 다섯 명의 친구를 위해서 계속 기도했습니다. 한 사람, 두 사람 믿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끝까지 믿지 않는 친구가 두 사람이 있었습니다. 죠지 뮬러는 이 두 친구를 위해서 무려 52년 간 기도했다고 합니다. 그래도 그들은 예수 그리스도를 믿지 않았습니다. 죠지 뮬러는 이제 노년이 되어서 병석에 눕게 되었습니다. 그는 자기 인생의 마지막이 가까워 오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어느 날 죠지 물러는 주변 사람들에게 부탁을 했습니다.󰡒오늘은 내가 사랑하는 교회에서 말씀을 전할 수 있는 특권을 주십시오.󰡓하고 부탁을 했습니다. 그는 마지막 남은 힘을 다해 간절하게 최후의 설교를 했습니다. 마지막 설교를 하던 그 날 그의 한 친구가 거기에 참석했다가 뮬러 목사의 설교를 듣고 회개하고 예수를 믿게 되었습니다.

 

죠지 뮬러가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때까지 믿지 않았던 한 친구가 뮬러의 죽음의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그는 죠지 물러가 자기를 위해서 52년간이나 기도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죠지 뮬러가 죽은 그 해 이 친구는 결국 예수를 믿게 되었습니다. 예수를 믿은 후 그는 전 영국을 순회하면서 간증하기를󰡒죠지 뮬러 목사의 기도는 다 응답되었습니다. 저는 그 기도의 최후 응답입니다. 당신의 모든 기도도 다 응답됩니다.󰡓라고 했다는 것입니다.

 

 



by 코이네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