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코이네 자료실 이용 방법

'코이네' 2014. 4. 30. 15:19

이곳은 목회자들이 설교나 여러 목회 활동에 필요한 자료를 공유하는 곳입니다.
이곳에 있는 자료는 아래의 사항을 유념하시고 잘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코이네 자료실 자료 사용 방법 


1. 여기에 있는 자료 중 저자 이름이 나와 있는 글은 사용할 때 저자명을 밝혀주세요.

2. 여기 있는 글은 모두 불펌 금지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복사하기 하셔서 가져 가시면 됩니다.

3. 한번씩 글쓰기 에러가 나는 경우가 있는데 그 때에는 한글파일로 첨부해놓았습니다.

4. 필요한 자료를 찾으시는 방법은 세 가지가 있습니다.

1) 왼쪽 사이드 바에 있는 카테고리를 이용하셔서 찾으세요. 카테고리 이름을 클릭하시면, 그 카테고리에 있는 글이 모두 정렬됩니다.

2) 태그 항목을 이용하세요. 필요한 주제의 태그를 찾아 클릭하시면 그 주제로 태그되어 있는 모든 글이 검색되어 나타납니다.

3) 블로그 안에 있는 검색창을 사용하세요. 검색창에 필요한 키워드를 입력하시면 관련 글들이 모두 검색되어 나옵니다.

5. 후원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이 가진 자료나 직접 작성하신 설교와 설교에 필요한 자료를 저에게 제공해주시면, 여기에 작성하신 분의 이름으로 글을 등록해드리겠습니다. 이곳은 설교자들이 더 좋은 설교를 할 수 있도록 개방된 곳이니 많은 분들에게 알려주셔서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자료는 제 이멜로 보내주세요.

koinesp@hanmail.net



그리고 여러분의 작은 관심과 후원이 제겐 큰 힘이 됩니다. 더 좋은 자료 많이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국민은행 045-21-0766-443 박동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