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와문학

[시] 저는 당신의 신부에요 / 신혜소 작

'코이네' 2015. 3. 16. 20:42


‘저는 당신의 신부에요'

 

-신혜소-

 

 

 

기생꽃사진=기생꽃, 레몬박기자 http://mycameraro.com

 

 

저는 당신의 신부에요 그래서 이 세상 그 누구보다도

당신께 가장 아름답게 보여지고 싶어요

당신께 잘 보여 질 수만 있다면

무엇이든지 다하겠어요

당신의 사랑을 얻을 수만 있다면

아무것 없어도 저는 행복할 수 있어요

당신이 주는 은총만 있으면

햇빛을 받는 해바라기 보다

더 밝게 웃을 수 있어요

백합화, 해바라기의 아름다움을

무엇과 비길 수 있을까

저는 당신의 사랑으로 키워진

당신의 꽃이 되고 싶어요

봄 향기 빛 보다 더 짙은 건 당신의 사랑이에요

온 세상에 뿌려지고도 그래도 계속되는

당신만의 향기에요

그 향기 조금만 제게 베도록 허락해 주세요

늘 당신 곁에 있으면

그 향기 조금 얻을 수 있을까요

조금의 사랑

조금의 관심만으로도

너무너무 가슴 벅차 기뻐하는

저는 조그마한 당신의 신부에요

  
  



by 코이네자료실